The 2-Minute Rule for 신용카드깡

    가. 결제취소가 불가능한 "콘텐츠"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 

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으며, 관련법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.

⑥ "투믹스"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,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 

①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에 "투믹스"는 사전 통지 없이 계약을 해제,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 

① "투믹스"는 무료,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(이하 "운영정책","공지사항" 등)을 둘 수 있습니다. "운영정책", "공지사항" 등은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.

③ "투믹스"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③ 이용계약은 "회원"이 되고자 하는 자(이하 "가입신청자")가 신용카드 문화상품권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후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"투믹스"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.

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,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미치는 행위 및 서비스 부정이용

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,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, 증여할 수 없습니다.

- 다만,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투믹스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셋째,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
⑤ 휴대폰, 일반전화를 이용하여 충전한 금액의 환불 시 해당 금액을 납부한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또는 영수증 사본(자동이체의 경우 해당 결제 항목이 기입된 통장 페이지의 사본으로 대치)을 제공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때는 지급이 보류될 수 있습니다. 

①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가집니다. 

단, 회사가 개인정보보호 의무를 다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회사가 관리하지 않는 영역에서의 사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